눈에 넣어도 안 아플 내 하디백! Review - 주식회사 카디널레드

Review

  • 눈에 넣어도 안 아플 내 하디백!

  • POSTED BY : 윤****(ip:)

    2023-07-01

    HIT 3028






일단 저도 남들처럼 우아하게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하디백만 보면 너무 좋아서 입꼬리에 흘러넘치는 웃음은 숨길 수가 없었구요..ㅎㅎ 

지인들에게 어때 감성적이야? 가방이 눈에 잘 띄어? 라고 물어보니 그냥 가방 사서 행복한 아이 같다는 답장이 돌아왔습니다! 그래도 저의 하디백 사랑이 잘 담겨있다면 그걸로 만족해요!! ㅎㅅㅎ

프리오더 때 하우어백을 구매하고 한참 기다려야할 것 같아서 이번 하디백도 일찍 받을거란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이게 웬걸 바로배송이라 정말 몇일 만에 받았구요 정말 이 가죽의 광택과 질감.. 너무 고급스럽고 우아해요.. 웬만한 명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어요! 유니크해서 전 명품백보다 더더더 맘에 든답니다ㅠㅠ 사장님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가죽이 정말 탄탄하고 질이 너무 좋아서 스크래치 없이 정말 잘 쓸 것 같아요! 마이너스의 손에게 완전 딱인♡ 모양도 무너지지 않아서 덜렁거리는 제게 완전 안성맞춤이에요ㅠㅠ 

처음엔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룩에만 어울릴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메어보니 캐주얼룩에도 포인트 주기 너무 좋더라구요 저 요새 이것만 들고 다녀요 사장님!!!

정말 제 인생백.. 몇개월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ㅠㅠ 계속 프랑스에 거주 중이어서 팝업도 못갔는데.. 사장님 요새 너무 열일하시는거 같아요.. 사랑합니다♡♡

왜 다들 카디널레드를 외치는지 너무 알 것 같아요!!

P/W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X
  • 
    CARDINAL RED
    
    

     

  •   
    
    카디널레드는 페미니한 무드를 배경으로 실루엣 디자인에 집중하며 새로운것에 도전하는 진취적성향의 브랜드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갈망하는 트랜디한 가방을 만드는것은 더이상 많은 사람들을 갈망하게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가방이기 전에 가죽에서 전달되는 본연의  소프트웨어적 연출을 지양하고 새로운 무드 개발에 끊임없이 도전합니다. 
    
    또한 개발된 새로운 가죽의 무드와, 앤틱한 장식 , 실루엣디자인이 반영된 디테일이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시 합니다. 
    
    카디널레드에서는 정체되어 있지않은 아름다운 무드로 세련되고 엔틱한 패션철학을 보여줍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