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속옷 같은 존재가 되어버림 Review - 주식회사 카디널레드

Review

  • 그냥 속옷 같은 존재가 되어버림

  • POSTED BY : 김****(ip:)

    2023-12-30

    HIT 3601



성인이 되고부터 매년 나를 위한 선물을 하나씩 사고 있다. 올해 나를 위해 준비한 선물은 카레 아울로 백 블랙🤍 요즘 유광에 꽂혔는데 컬러도 마침 유광에 휘뚜루마뚜루 들고 다닐 수 있는 블랙이라서 구매했다. 처음으로 알람이랑 네이버시계까지 맞춰놓고 오픈런(?)을 해서 구매했다. 배송 시작 예정일이 인스타에 공지되었었는데 그것보다 훨씬 일찍 도착했다.  


 화려한 느낌이라서 작정하고 꾸민 날에만 들 수 있을것 같았는데 츄리닝, 꾸안꾸 룩에도 잘 어울려서 학교 갈 때도 자주 들었다🤍 수납력도 좋아서 화장품 파우치, 지갑(두꺼운 중지갑이라 웬만한 미니백 사이즈에는 넣으면 공간이 다 찬다ㅜ), 인공눈물, 에어팟, 마우스스프레이 정도는 가볍게 들어간다 !!! 


 올해 나에게 준 선물 너무 성공적이었다. 제목처럼 그냥 내 속옷템(맨날 착용항다는 의미) 내년에는 카레에서 뭘 사볼까?! 내년 나를 위한 선물은 카레 신상백으로 사야징❤️

P/W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X
  • 
    CARDINAL RED
    
    

     

  •   
    
    카디널레드는 페미니한 무드를 배경으로 실루엣 디자인에 집중하며 새로운것에 도전하는 진취적성향의 브랜드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갈망하는 트랜디한 가방을 만드는것은 더이상 많은 사람들을 갈망하게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가방이기 전에 가죽에서 전달되는 본연의  소프트웨어적 연출을 지양하고 새로운 무드 개발에 끊임없이 도전합니다. 
    
    또한 개발된 새로운 가죽의 무드와, 앤틱한 장식 , 실루엣디자인이 반영된 디테일이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시 합니다. 
    
    카디널레드에서는 정체되어 있지않은 아름다운 무드로 세련되고 엔틱한 패션철학을 보여줍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